교과설명

홈교과소개>교과설명>국제마케팅전공
  • 국제마케터 입문을 위한 기초소양과정

    – 국제마케터로서 활동에 필요한 기초경영지식과 업무기초 소양을 기르기 위한 과정
    – 경영학원론, 마케팅원론, 국제경영학, 국제마케팅, 오피스웨어 실무 등

  • 글로벌 창의인재로서의 국제마케터 전공심화과정

    – 글로벌 기업이 요구하는 국제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전공실무지식을 함양하기 위한 과정
    – 서비스 경영, 유통관리, 물류/공급망관리, 서비스마케팅, 국제경영전략, 전산회계실무, 고객관계관리 등

  • 글로벌 융‧복합 및 리더십과정

    – 창의적 국제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한 세계관을 기르고,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자질을 기르기 위한 과정 
    – 글로벌 리더십, 기술경영, 이문화경영, 소셜네트워크 마케팅, 글로벌 HR 관리, 창업과 비즈니스 모델 등  

  • 국제마케터 특성화 프로그램

    – 국가지원 E-BRIdge 사업단(국제화 특성화 사업단) 참여 혜택: 해외현지취업을 위한 특별 교육프로그램과 정부지원금 수혜
    – 국가지원 Core 사업 글로벌 마케팅 부문 참여 혜택: 현지지식과 글로벌 마케팅능력을 함양하는 정부지원의 융‧복합 특별프로그램
    – 정부 산업관리인력공단의 해위취업프로그램 K-Move 사업 참여: 인턴십 과정과 연결된 해외취업 기회 제공
    – 기타 다양한 해외 취업 및 창업 특화 프로그램 운영